글로벌블레싱

세상축복하며 평화
만들어 가는 글로벌블레싱

이민교 생각 思

Min-kyo's thought

회복의 의미

페이지 정보

활산  0 Comments  545 Views  21-09-20 23:27 

본문

오직 나는 여호와를 우러러보며 나를 구원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나니 나의 하나님이 나에게 귀를 기울이시리로다 나의 대적이여 나로 말미암아 기뻐하지 말지어다 나는 엎드러질지라도 일어날 것이요 어두운 데에 앉을지라도 여호와께서 나의 빛이 되실 것임이로다(미7:7~9) 

첫째,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의지할 수밖에 없음은 그들의 역사가 증명한다. 하나님께서는 다윗의 왕조를 세우시고 분파된 열두 지파를 통일시켜 왕국을 창건하게 하셨다. 

둘째, 하나님은 항상 불가능한 위기 상황에서 선민들을 구원하신다. 요셉을 감옥에서 총리로 등극시키고, 아무것도 지니지 않은 백성이 광야에서 사십 년을 살아가게 하시며 다윗은 거인 골리앗에게 물맷돌로 승리하게 하셨다. 

셋째,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교육하시는 방법은 범죄에 대해 징계하시며 깨닫게 하시는 것이고, 목적은 언약 백성을 언약대로 구원하심에 있다. 미가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선민들의 죄에 대하여 질책하시는 여호와의 공의를 드러낸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언약대로 생명을 소생하고, 언약대로 공의를 실현하고, 언약대로 나라를 보존하신다. 

하나님 아버지
왜 교회가 주일예배에서 장례식 분위기를 조성해 놓고 [추석 추모예배]를 드려야 합니까? 부활신앙에 감사하는 예배자로 추석 연휴를 맞이하게 하소서.


오늘의 감사

9.19 주일, 명절이면 찾아가는 마음의 고향, 소록도 대신 익산왕궁에서 주일예배 함께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블라지미르 김, 순교형제가 추석 맞이하러 오토바이타고 남원까지 와 줘서 감사하고
광한루 야간산책 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9.20 월, 새벽녘 지리산 정령치, 노고단 산책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러시아, 카작, 우즈벡, 오랫동안 묵혀 놓았던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갈 수 있어서 감사하고
우물동의 마무리 작업을 순교에게 부탁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전주에 가서 우즈벡 농아교회 zoom 성경공부에서 말씀을 증거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리의 사랑으로 북녘 장애인들과 세계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할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