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 2022년 봄호
늘 함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사)글로벌블레싱의 1/4분기 소식을 담았습니다. 항상 함께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따듯한 평화가 깃들기를 축복합니다.


 2022년도 정기 총회 및 이사회

 2022년도 (사)글로벌레싱 정기 총회 및 이사회를 지난 1월 25일 지구촌교회(서울) 사랑채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하였습니다.  주요 안건으로 2021년도 결산과 각부 위원회 보고를 포함한 전체적인 사업 보고를 하였으며, 2022년도 예산과 사업 계획을 보고하고 통과하였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많은 관심으로 무사히 한 해를 마치고, 새로운 한 해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남북손말수어 교류위원회" 준비 모임

(사)글로벌블레싱의 새롭게 부설된 "남북손말수어 교류위원회"가 지난 2월 11일 준비 모임을 가졌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준비 모임에 40여 명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셨습니다. 한반도의 소통과 평화를 기대하며, 격월로 진행되는 "남북손말수어 연구 포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한국-우즈베키스탄 수교 30주년 기념사업

 (사)글로벌블레싱에서는 한국-우즈베키스탄 수교 30주년을 기념하여 사업단을 구성하였습니다. 양국 장애인들의 문화•예술•체육 교류를 통해, 민간 교류 활성화의 교두보를 마련하는 사업입니다. 우즈베키스탄만 아니라 중앙아시아 장애인 사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장애인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난 4월 8일 우즈베키스탄 장애인 협회와 MOU를 맺었습니다. 중앙아시아 장애인들을 통해 평화와 축복이 전해질 수 있기를 응원 부탁드립니다.
장애인들의 장벽 없는 삶을 위해💏
 
 "글로벌 장애인 권리협약 연구실천센터"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이 "CRPD 연구실천 포럼"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제1~5차 포럼을 묶어 2021년도 자료집을 제작하였으며, 2022년에는 제6~8차까지 매월 빠짐없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무자들을 포함한 50여 명이 지속적으로 참여하여 풍성한 포럼이 되고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위한 추천 애니메이션과 만화👍

 세계최초 수어로 번안한 "성경수어동화 애니메이션" 히즈싸인 24편을 USB로 제작하여 보급하고 있습니다. 원제작자 "히즈미션"의 도움으로 농인 어린이들에게 더 실감나고 좋은 애니메이션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로벌블레싱 이민교 국제대표의 대표 저서인 "복음에 빚진 사람"이 다음세대에게 다가가기 쉽게 만화로 출간되었습니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평화와 사랑이 가득할 수 있도록 아래 링크를 통해 세부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2022년 1분기 후원 현황 및 결산 보고
글로벌블레싱의 가족이 되어 기도와 후원으로 동참해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글로벌블레싱은 홈페이지에 사업과 예산 관련 보고를 투명성 있게 게시하고 있습니다. 
(사)글로벌블레싱  / 후원계좌 국민은행 831001-00-01915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서로 225 대한민국예술인센터 5층 / 070-4618-1388

stibee

이 메일은 스티비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