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블레싱

세상축복하며 평화
만들어 가는 글로벌블레싱

이민교 생각 思

Min-kyo's thought

연출되는 상황

페이지 정보

활산  0 Comments  666 Views  21-09-13 21:37 

본문

그들이 서로 이르되, 자 우리가 제비를 뽑아 이 재앙이 누구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임하였나 알아 보자 하고 곧 제비를 뽑으니 제비가 요나에게 뽑힌지라(욘1:3~7) 

첫째, 요나는 가장 강대했던 제국 앗수르가 패망한다는 예언이 부담스러워 하나님의 뜻을 거스르고 니느웨가 아닌 다시스로 도망한다. 삶은 내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뜻에 순응하는 것이 원칙이다. 

둘째, 여호와께서 도망가는 요나를 그냥 두지 않으신다. 요나는 하나님의 뜻을 피하면 될 줄 알고 반대 방향으로 도망한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간이 어디로 가든 어디에 숨든 끝까지 추적하여 뜻을 이루신다. 

셋째, 제비뽑기는 여호와의 뜻을 확인하는 계시적인 수단이다. 가나안 땅을 분배할 때도 하나님의 정하신 지역을 제비뽑기로 결정했다. 제비뽑기의 의미는 하나님의 절대주권과 의지가 표현됨에 있다. 

그러므로 인간의 계획은 실패하지만 하나님의 계획은 끝까지 실현된다.

하나님 아버지
내 생각 땅에 묻고 하늘 생각 풀어내는 오늘의 삶이 되게 하소서.


오늘의 감사
9.12 주일, 요나서 말씀으로 [내 생각, 하나님 생각] 살림마을 오프라인 예배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삼촌 병풍 선물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임대표 퀀트 ppt 설명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설치예술학교 학장님 남원에 방문하여 한반도 지도, 세계지도 설치 디자인에 감사하고
천안하늘공원 제안에 감사하다.
9.13 월, 숨 쉼 삶의 안식 누릴 수 있어서 감사하고
광주 해병대의 풍성한 추석선물 - 국화꽃 화분 7개 등등 엄마의 웃는 얼굴에 감사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우리의 사랑으로 북녘 장애인들과 세계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응원할수 있도록 함께 해주세요.